본문 바로가기
[정보] 일상 꿀팁!/맛집 이야기

[밀양 맛집] 고가식당에서 다슬기 회무침 맛 보고 왔어요!

by RinHan 2022. 5. 17.
반응형

 

밀양 맛집 고가식당 다슬기 회무침 후기!

 

 경남 밀양은 대구에서 가깝기도 하고 박물관과 대형 놀이터 등 다양한 시설들이 많아서 자주 찾는 곳인데요. 이번에는 점심때 맛집으로 알려져 있는 고가 식당을 방문해 보았습니다. 여러 가지를 시켜서 맛보았는데요. 그 후기를 공유해 드립니다!

 

 

 

 

 

 

 고가식당에는 주차장이 작게 있지만 대기하는 인원들이 너무 많아서 거의 주차를 할 수 없고 길가에 하거나 옆에 보건소 같은 곳이 있어서 저희는 주차를 할 수 있었습니다. 너무 사람들이 많이 오다 보니 마을 주민들은 여기저기 주차하는 것을 그렇게 반기지 않는 것 같더라고요ㅜ

 

 

 

 

 

 

 출입구에는 인기 메뉴라고 자세하게 소개가 되어있습니다. 메뉴에는 닭갈비 등이 있지만 판매를 하지 않고 바쁘지 메인 메뉴 위주로 판매를 하고 있었습니다~

 

 

 

 

 

 앞마당에는 작은 장독대와 정원이 있는데요. 마룻바닥에서 앉아서 기다리면서 잠깐 볼 수 있었습니다.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사람들이 많이 몰리다 보니 무조건 예약으로 대기를 받는데요. 저희도 대기가 10명 정도 있어서 밖에서 1시간 정도 기다리고 들어갈 수 있었습니다. 2시가 되어도 예약인원이 계속 많은 걸 봤을 때 최소 1시간은 기다린다고 생각하고 방문하시는 게 좋을 것 같았습니다.

 

 

 

 

 

 

 테이블이 많이서 메뉴판을 정면으로 찍기 조금 죄송해서 비스듬하게 찍어 보았습니다. 대표적으로 저희가 시킨 메뉴를 보면 다슬기 회무침 25,000원, 논고동 비빔밥 + 논고동국 10,000원, 고등어구이 8,000원이었습니다. 고등어구이는 아이들 밥 먹이기 위해 시켜서 아이들도 같이 잘 먹을 수 있었습니다.

 

 

 

 

 

 

 다슬기 회무침은 처음 먹어보는 음식인데 가격에 비해서 조금 빈약하다는 느낌이 있었지만 다슬기 자체가 가격이 비싸기 때문에 괜찮게 먹을 수 있었습니다. 조금 아쉬운 게 있었다면 2,000원 정도 더 주고 만두를 더 시킬 수 있었는데 ㅎㅎ 저희는 모르고 그냥 먹었습니다.

 

 

 

 

 

 

 고등어구이는 크고 아주 잘 익어서 나오는데요. 집에서는 왜 이렇게 맛있게 구을 수 없을까 싶을 정도로 맛있고 뼈도 많이 없어서 아이들이 잘 먹을 수 있었습니다.

 

 

 

 

 

 밀양 고가식당에서는 그 외에도 반찬들이 많이 나와서 충분히 배부르게 한끼를 할 수 있었습니다. 개인적으로 이런 한식 메뉴와 반찬을 좋아해서 만족스럽게 먹을 수 있었습니다. 논고동 비빔밥 + 논고동국은 깜빡하고 못 찍었는데 사진에 보이지요. 진하고 맛있는 국물을 맛 볼 수 있었습니다~ 개인적으로 안주 같은 다슬기 회무침 보다 한끼 먹기 좋았습니다.

 

 

 밀양 맛집 고가식당 방문 후기를 포스팅해 보았습니다. 아이들도 잘 먹을 수 있고 어른들도 깔끔하게 한식으로 한 끼 식사를 할 수 있는 곳이어서 대기하는 분들을 보니 아이들도, 어른들도 많이 찾는 곳이었습니다. 다들 한번쯤 들려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. 포스팅 마치겠습니다. 감사합니다!

반응형

댓글